Forbidden 

You don′t have permission to access / on this server. 

위의 메시지가 정말 정말 보기 싫어졌네요. 하아 이틀간 블로그가 안되었는데 게다가 주말이 끼어있어서 정말정말 답답했답니다. 블로그의 소중함을 깨닫는 날이었습니다. 

먼저 사건의 발달은 호스팅 때문이었습니다. 호스팅.kr 에서는 도메인을 신청할때 무료 리눅스 호스팅을 지원해줍니다. 저는 도메인과는 안묶겠지 하는생각으로 신청을 해놓았었지요. 그...런...데..

[사건의 원흉 7.7일자 메일에서 발췌]

7월 7일 부로 호스팅 - 도메인이 연결이 되어서 원래 연결이 되어있던 블로그는 강제로 연결이 끊겨 버리는 사태가 발생해버린 것이지요. 이걸 오후가 되서야 확인을 했답니다. 그리고 호스팅 삭제 요청을 넣었지요. 

왜 호스팅이 연결되면 index파일이 있어야 첫화면이 표시가 되는데 저는 그런게 존재할리 없지요. 지원 블로그 사용자 인걸요.  

그래서 부랴부랴 호스팅 삭제 요청을 넣은 후에 기다리고 기다렸습니다. 이제는 호스팅이 삭제되고 권한이 문제였습니다. 밤10시가 되서 전화를 걸었지요. (24시간 상담센터 운영중 이네요) 

 [하아 끝없는 문의로 저 싫어하겠네요]

군생활을 공군전산소에서 지냈기에 컴퓨터 쪽에서 전문가가 일반인의 전화를 받는건 엄청나게 짜증나는 일 이라는건 잘 알지만 어쩔 수 없이 걸었습니다. 왜냐하면 블로그를 살려야 했기에..

밤 10시에 전화를 해서인지 모르겠지만 상담하시는 분이 애처롭더군요 ㅠㅠ 목이 다 쉬셔서...
"하~안녕하세요. 호~오스팅kr 이힙니다." 로 시작하는 쉰소리를 발동 하시고 전화끊을때는 숨넘어가시는줄 알았습니다. 그래요 24시간 크루근무신거 같은데 힘내세요!

7월9일 오늘도 되지 않더군요. 거참... 그래서 마지막 문의를 넣은결과 DNS서버가 동기화가 되지 않은 것 같다고 하더군요. 한숨 자고 오니 들어와 져서 얼마나 기뻣는지 모릅니다. 

시즌2 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해야겠어요.
혹시 마구 들어오고 싶으셨는데 못들어오신분 계세요? 그런 분에게는 추첨을 통해...아.. 드릴게 없네요. (죄송) 

그럼 다음 포스팅 까지 건강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