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느덧 방학기간이네요. 학교를 다녀보니 어떠신가요? 백팩이 필요하시던가요!? 아니면 내가 가지고 있는 백팩을 바꿔야 한가요. 저는 백팩하나 숄더백 하나 들고다니면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백팩이 정말정말 필요가 없었다고 생각했는데 또 그게 아니더라구요. 오늘의 추천득템시간에 소개드릴 백팩은
새로운 로맨틱 크라운 챌린지 백팩 입니다. 심플하고 기능적인걸 좋아하는 저로써는 너무 마음에 드는 백팩인데요. 일단 사진 보면서 시작할까요?

구매에 도움이 되는 링크는 게시물 하단에 적어놓았습니다. 휠을 쭉! 내리시면 됩니다.
 

글 읽기전 손가락 클릭은 글쓴이가 더욱 양질의 포스팅을 하게 합니다.

 
■ 심플한 스타일과 유행의 만남!

 

[안녕하세유~ 흑형과 아이들이 모델이네요 가방 각잡기가 쉽지 않은데 각잡힌 가방은 오랜만입니다.]

사진이 무척이나 커서 부담스럽지만 원색상을 사용해서 패션코디에 신경쓴 모습이 눈에 띄네요. 코디 할때 커다란 면적이 차지하는 색상이 작은 포인트 보다. 눈에 띄기 쉽다는거! 큰가방 메고 다니다 보면 이리찌그러 지고 저리 찌그러 져서 보기 별로 않좋은데 각진 모습이 마음에 드네요. 

 [앞쪽에 빠르게 순간적으로 사용한 필기구, 사용품 위치가 달려있어서 편리합니다]

마음에 드는부분인데요. 가방을 다 싸고 나면 펜을 빌려간 친구는 말합니다.
"여기 아까 빌려간 펜......"

아.. 이느낌을 뭐라고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욕을 할 수도 없고 돌려준다는데 그래요 가방을 다시 풀고
필통에 펜을 다시 넣으면 되는건데요 뭐 ^^;;

[여러가지 색상이 구비되어있네요. 요즘 대세 색상들로 가방을 만드네요]

HTML 백팩과 비슷한 컬러매칭을 보이는데요. 무난하고 깔끔한 백팩 원하시는 분들은 한번 둘러보셔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가방 착용한 언니의 모습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가방끈에 뭐 묻었나!? 으잉?]

[초록색 가방이 계속 눈에 아른거립니다..배색이 참 곱네요]

구매에 도움되는 링크는 하단에! ▼
로맨틱 크라운 백팩 정보 보기 (가방팝) < 단독색상으로 파란색도 입고 됬네요.

위에 소개드린 챌린지 백팩이외에도 다른 로맨틱 크라운 백팩도 있으니
마음에 드는 스타일 한번 구경가세요!

그럼 다음 포스팅 까지 건강하시고! 도움이 되셨다면 하단 추천!
정보를 계속 받아보시려면 우측에 각종 구독버튼 이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