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 글라이드에 요즘 꽂혀 살고 있습니다. 조만간 추천 포스팅을 올린다고는 하나..시간이 잘 나지 않네요. 그러는 도중 리브스트롱 검/회 (454515-007) 신색상이 배송되었습니다. 리브스트롱 시리즈는 출시가 되고 일주일도 안되면 물량이 다 빠져버리는 신기한 신발이니 구매를 희망하는분은 빠르게.. 행동하시는게 좋을거에요


루나 리브스트롱 제품은 이상하게 카피제품을 못봤습니다. 박스에는 리테일 가격이 표기되어 있구요. 정품 박스와 동일한 굵직한 폰트에 454515-007 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박스 디자인이 참 예쁘네요.


박스 내부를 살펴보면 예쁘게 잘 정리된 리브스트롱의 역사에 대해 살짝 알아 볼 수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정독 한번 달려 보시는 것도 ^^;;


간단히 설명하자면 "랜스 암스트롱" 이 암 퇴치 기금을 마련하려고 설립한 암스트롱 재단을 도와 암을 퇴치하자 뭐 대충 이런내용으로 기억됩니다.


세련된 블랙색상과 그레이의 조화는 고급스러운 디자인 입니다. 비슷한 색상속의 노란색이 포인트입니다. 박스위에 올려놓으니 정말 예쁘네요.


신발끈 끝에는 포인트로 노란색 배색이 들어가있습니다. 신발끈을 아주 예쁘게 꾸며주는 소소한 디테일 이네요.


신발 밑창 부분에 살짝 노란색이 보이는데 이게 무엇이냐하면 아래 사진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옆의 노란색 라인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서 히든 엣지 (피자..?) 같은 생각이 떠오르네요. 슈퍼 선글라스도 그렇고 옆선 테두리에 살짝 살짝 비치는 숨겨진 색상과 디자인이 오히려 더 눈에 띕니다.


밑창을 신고 다니고 싶을 정도로 예쁘네요. 걸어다닐때 바닥이 보이게 걷고 싶은 색상 배색입니다. 검노란 색상이 참 어려보이면서 캐쥬얼 한 느낌을 줬는데.. 왠지 리브스트롱은 좀 다르네요.


탭확인! 역시 정품이군요. 이젠 탭만 보면 대충 감이 옵니다. 구매시엔 가품이 있을수도 있으니 꼭 정품 가품 확인하는 센스 !


루나3 쉴드 모델과 비교 샷을 한번 찍어 보았습니다. 새로산 리브스트롱 (사실 둘다 새신발이긴 합니다) 이 좀더 고급스러워 보이는건 새신발 이펙트 이겠죠?


나이키 루나 리브스트롱 제품은 정말 출시되자마자 입고가 무섭게 빠져나가는 물건입니다. 황금 사이즈라고 하는 것 부터 빠져나가고 장사꾼들도 사재기를 해놓을 정도로 예쁜 디자인과 정말 리브스트롱 다운 매력을 발산 합니다. 무엇보다 국내 정발이 되지 않은 제품이라 구입 루트또한 어렵다는 것!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은 지금 즉시 구매계획을 세우는 것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저는 시간이 늦어 잠을 청하러 가보겠습니다.

그럼 추운날씨 다음포스팅 까지 건강하세요 !! ^^


이 포스팅 관련글

[정보] 나이키 루나글라이드3 가품/짭/짝퉁 구별법
[후기] 루나글라이드 3 쉴드팩 한정 회/주! 472540-008
[추천] Nike Store를 이용해 루나글라이드3 정품 구매하기!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