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수능을 망치게 할 대악마가 올것이라는 작년의 예상을 깨고 올해도 디아블로3는 출시 되지 않았네요. 그런데 이제 2012년 학생들을 공포에 몰아넣을 대군주가 출시 조짐을 보입니다. 대략적인 공식 출시일은 2012년 2월로 보고 있는데요. 현재 아마존에서 99,99 달러에 디아블로 한정판을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대략 한화로 10만원선 입니다. 아마 10만원은 넘어가겠죠 게다가 국내 정식발매는 조금더 알파가 붙을테니 12만원선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일반판의 가격은 59.99 달러로 출시된다면 6만5천원정도가 되겠네요. 한정판에는 무었이더 들어 있는지 살펴 보도록 하죠!

 
글 읽기전 손가락 클릭좀 해주세요 ^^

[아트북,사운드트랙,미공개영상,게임타이틀,게임내 컨텐츠,스컬장식과 소울스톤 메모리]


초기 컨셉 디자인 부터 최종 3D렌더링 까지 들어있는 원화집이네요. 그림을 공부하시는 쪽이나 게임기획, 소설을 쓰시는 분들에게는 단순한 원화집이 아닌 공부에 필요한 서적이 되겠네요. 디아블로는 국내외로 공식적으로 성공한 케이스니 소장가치가 있겠습니다.



디아블로의 사운드 트랙입니다. 던젼 하나하나 엑트/섹터 마다 들려오던 디아블로의 몽환적이고 색다른 분위기의 음악을 소장 하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마 MP3나 CDP에 넣고 휴대하면서 듣는 분은 별로 없겠습니다만 듣는것과는 다른 OST가 가지는 특별한 매력이 따로 있지요.


제작 뒷이야기의 미공개 영상입니다. 게임의 게임성도 중요하겠지만 어떻게 만들어 졌을까? 하는 궁금증을 해소하는 기회도 되겠네요.


요즘 같은 시대에 4Gb 밖에 안되는 USB메모리를 주다니 어쩔 수 없는 원가 절감때문인지는 몰라도 실망이네요. 콜렉터들에게는 좋은 평가를 받을 수 있을진 모르겠습니다. 디아블로2 + 확장팩이 담겨있다고 하네요. 그러고 보니 디아블로2는 DVD가 아닌 CD매체였네요.


가장 치사한 한정판용 게임코드 같은 내용입니다. 디아블로3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천사의 날개 / WOW에서 사용하는 펫 / 스타2의 디아블로 초상화를 증정한다고 합니다. 이건 별로 끌리지 않는 내용이지만 한정판을 구매하지 않는다면 어느 순간 외치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한정판 천사의 날개 삽니다 급구" 라고 말이죠.

가격이 비싸다고 해서 안팔릴 것 같지 않습니다. 원화집이나 구성품을 본다면 충분한 가격은 아닐까 생각하는데요. 아마 구입 할 수 있을때 구매를 해야 내손에 들어올 물건 같네요. 디아블로3 가 어서나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다음포스팅 까지 건강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