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 등의 유료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알게되어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상에 공짜는 없듯이 약간의 수고만 해주시면 되는데요. 생각보다 수고폭이 적고 보상이 괜찮아서 정말 귀찮은걸 싫어하는 저도 하나 하게되어 유료 어플 몇개를 무료로 다운받았네요.


■ 그래? 어떻게 하는지 보고 결정 하겠다!


Myfreemyapps (http://m.myfreeapps.com/) 에 접속하시면 위와 같이 페이지가 뜨게 되는데요. 모바일로 접속하셔야 적용이 됩니다. 
상단의 Sponsors를 누르고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은뒤 30초간 실행 (정말 실행만하셔도 됩니다) 하시고 사이트로 돌아오시면 돼지의 credits에 해당되는 포인트가 적립이 됩니다. 혹 모바일 접속하실분은  http://goo.gl/TTw2D  으로 접속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하단에 설명 드립니다. 


적립된 Credits을 가지고 어플리케이션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광고에 자주 등장하는 사진편집용 iPhoto도 있네요. 정말 유용한 어플이죠 게임계의 대부 GTA3도 있고 FiFA 2012가 있군요. 아이패드, 아이폰 겸용 어플로 포인트를 사용해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infinity blade 2 , Fruit Ninja , Angry Bird 등 비싼가격이 아닌 0.99$ 짜리 어플들은 정말 1~2분만에 구매가 가능할 정도입니다. 


가격이 비싼 어플들도 있네요. 그럼 여러가지 리스트중 필요한 것이 있다면 너무 빠져들지 마시고 간단하게 한다 생각하고 전략적으로 하시면되겠습니다.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용 키노트도 있고 꼭 게임이 아니더라도 좋은 어플들이 많이 있네요.


홍보도 할 수 있는데요. 추가적인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트위터,이메일,SMS로 초대가 가능하고 상대방이 접속해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았을 경우에 추가적으로 100포인트가 주어집니다. 상단의 링크가 제 링크라서 혹시나 해주실분은 저것으로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라는 후문이.. 그래서 이 포스팅을 남기는 동안 얼마나 포인트가 쌓였는지 보겠습니다. 

글을 쓰면서 한손으로는 아이 패드를 만지작 거렸는데요. 결과는..? 

 
1060 포인트! 꽤나 많이 쌓였네요. 어디다가 광고한 것도 아니고 그냥 손수 받은것이니 두세개 더하면 아이포토, 인피니트 블레이드, GTA3 등 여러가지 어플을 공짜로 받을 수 있겠네요. 4~6달러정도 한다고 생각하면 한 5분정도 시간을 들여서 5~6천원 번다고 생각하면 많이 손해는 아니죠? 티비보면서도 할수 있고 저 처럼 포스팅을 하면서도 남길 수 있으니까요. 
그리고 아이폰,아이패드,아이팟 터치 다 다르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적립을 한뒤 다운을 받으면 같은 계정을 사용해도 Credit이 적립되니 어플을 모으는 순으로 보시면 됩니다. 그럼! 추천하는 환경은 WiFi 환경에서 해야 속도도 속도고 데이터사용량도 상당하니까요.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건강하세요 ^^  

06/02 - [괜찮은 세상 정보/Apple iDevice] - [FMA] 유료어플 공짜! Free my apps 사용 리뷰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