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 매직 E10M을 닥터헤드폰에서 체험단 신청을 하길래 평소 관심있던 사운드 매직이었고 PL30의 좋은 기억이 있기에 신청을 하였지요. 그리고 오늘! 박스가 정갈하게 왔습니다!


자..저 박스에선 무엇이 나올까요. 무엇이..두근두근


체험단관련한 메세지가 동봉되어 있으면 언제나 으앗! 그래! 열심히 해야지ㅠㅠ 그래요. 감사합니다. 노력하는 업체라는 기분이 팍팍 드는 저 종이 한장.. 종이한장이지만 저 페이지에 담긴 글을 작성하느라 얼마나 고심하였을까요. 니온이앤티는 정말 대성할겁니다.


제품의 포장은 PL30때와 별로 달라진것은 없습니다. 다만 측면배치를 하여 디자인을 고루 볼 수 있게 고려한 포장이 눈에띕니다.


사운드 매직 제품하면 걸지게 배부른 구성품들이죠. 실리콘팁,더블팁, 대중소 풀셋트가 들어있고 PC사용을 위한 변환젠더 그리고 변경되지 않은 파우치 등등 정말 풍부한 구성입니다. 사운드 매직 만세! 대륙의 실수인듯 합니다. 너무 많이 넣으셨네요.


실리콘팁 이전에는 폼팁을 제공했던 기억이 있는데 그 때는 많이 있었지만 쓸 수 없는 것들.. 아니면 쓰기 조금 꺼려지는 느낌의 재질과 색상과 냄새를 가지고 있었다면 지금은 단순히 기쁩니다. 많고 퀄리티도 좋아졌습니다.


어느정도 재질감이 느껴지시는지..? 저는 아주 만족했습니다.


이어폰 제품 특성상 일주일간 신나게 사용을 해보고 리뷰를 작성할 예정입니다. i디바이스를 고려한 E10M (E10과 모바일 지원인 M버전)
유럽등지에선 한달에 2만개가 팔려나갔다고 하니 대단한 성과인 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에 E10M을 보실때는 좀더 자세하고 농후하게 찾아오겠습니다. 그럼 ^-^ 다음포스팅 까지 건강하세요! 꼭이요

2011/06/26 - 사운드 매직 대륙의 명기 PL30 plus pro (부제: 대륙의 실수)
저작자 표시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