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으로 더트 쇼다운을 해보려고 하는데 어? 콜오브 듀티 시리즈인 모던워페어 3가 주말동안 멀티가 무료로 개방되었습니다. 그 FPS 게임에서 콜오브 듀티 시리즈를 안해보셨더라도 이름은 많이 들어 보셨을 겁니다. FPS게임이라면 CD로 한번 클리어 해보고 대부분 온라인 FPS를 하기때문에 멀티는 어떤지 궁금했습니다. (사실 온라인 FPS 도 잘 못해요 ㅠㅠ)

 

옵션은 사진상과 같이 두고 플레이를 해보려고 합니다~ 룰루랄라 그나저나 추석명절인데 이러고 있어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손가락으로 전파합니다.

 

■ 게임 플레이 PC 사양

 

CPU - 인텔 아이비 브릿지 3570 (3.4GHz)

RAM - 12800 4g x2 = 8g

VGA - ZOTAC 660Ti 2G

SSD - 인텔 330 시리즈 128Gb  

 

인텔 아이비 브릿지와 660Ti 조립법만 신나게 포스팅 하다가 게임을 해보려니 낯설게만 느껴지네요. Frap 를 이용하여 스샷도 찍고 동영상도 녹화 했습니다. 근데......하아 한숨쉬는 이유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실겁니다.

 

 

 처음 한거 치곤 꽤 잘.....하 는 훼이크...안녕하세요 민폐킹입니다. 게임하면서 동영상을 찍어서 프레임도 밀리고 

 유튜브의 한계와 변환의 한계로 그래픽이 정말 많이 떨어지네요. 진짜 게임할만한 그래픽입니다. 이래서 다들 SLI연결 하시나 봐요.

 

 

어? 뭘 던졌는데 펑한거지 우리팀밖에 없는데..?

 

 

는 헬기란다. 두두두두둑

 

 

어? 내가 수류탄을 던지라는 표신가?

 

 

모르면 맞아야제~

 

 

덤으로 이어서 날라오는 눈뽕도 한대 더 맞아주시고 살았을까요? 죽엇을까요? 정답은 위 영상에서

 

 

오~ 하늘이 푸르구나아~

 

 

어쭈 저놈봐라 아까 나를 죽였던 헬기가 아닌가? 후후 한눈을 팔고있구먼

 

 

죽어라...........얍!! 얍!! 제...........죄송 ㅠㅠ 본격 칼로 물베기 아니 계란으로 바위 치기

 

 

전장에서 필요없는 우리편.AVI

 

한번 죽이고 세번죽고 이정도가 반복되려 하니 이거 승부욕이 올라오더군요. 열심히 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너무 쏘다니는게 문제인 것 같다 생각해서 지리파악은 둘째로 미뤄두고 숨어있자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본능을 못감추고 돌아다니다가 방독면 아저씨를 만나게 되는데... 그의 운명은?

 

 

Fail................

 

 

길을 가다 방독면을 쓴 사내를 만나면 도망가세요. ㅠㅠ  

 

 

으...으 혀현기증이 날것만 같아 앞이 보이지 않아 내눈! 내눈! 내눈! 은 잘붙어 있습니다. 포스팅을 하고 있지요.

 

 

음훼훼훼 킬을 했어 골목길에서 아주 상큼하게 킬을 했다!!

 

 

주는게 있으면 받는것도 있는법... 근데 너무 일찍 받은 듯하다.

 

 

정말 마음을먹고 짱박혀 있기로 작정함 무지개 동산에 사는 사람을 죽였다. 오호호호

 

 

사건의 진원지를 찾아가 보기로 결정함

 

 

헐 이아저씨가 인식표를 먹으러 가는데.... 빨간색이야 불안하다 과연 운명은? 그리고 이걸 기다리는 나는 어떻게 되는 것일까?

위 동영상에서 확인 해보세요. 후후 아주 재밌을 겁니다.

 

 

아니 이굴은!!

 

 

나의 무덤이다!! 으악 ㅠㅠ

 

 

뭔가 킬데스 상황을 보려고 습관적으로 탭을 눌렀는데 친구와 뉴스를 소개해주는군요. 오..이건 어떻게 닫는거지? 고민하는 찰나에

 

 

님~ 그거 나한테 이렇게 저렇게 총맞아서 죽으면 사라짐요 ^-^...........또 다이.........................흐엉

 

 

그렇지만 결과는 승리 버스를 잘타야 한다는게 요즘 대세!

 

 

한두판 하다보니 요령을 알았습니다. 죽이고!

 

 

죽이고 !

 

 

부웨쿠에쿠엥엨 음훼훼훼 (좀 잔인하네요)

 

 

전쟁에서 바닥에 날리는 돈은 필요없숴! 또 한마리 죽였습니다

 

 

그의 친구도 같은 길을 보냈습죠 미안하네 친구 자네는 저녀석과 친구를 하면 아니할 운명이었네 그려 허허

 

 

두다다다 비슷한 스나이퍼를 죽였습니다. 오호호 이제좀 잘하는 것 같아요.  

 

 

제 아이디는 인텔입니다. INTEL 이라구요. 죽이면 너의 CPU를 폭파 시키겠다.

 

 

미안해요.. 한국인인줄 몰랐어요 ㅠㅠ

 

 

그렇지만 곧이어 이어진 한국인의 분노 나...공군나왔는데 좀 봐주지 ㅠㅠ

 

 

 

정말 잘찍은 스크린샷.JPG 전쟁의 한복판에 와있는 현실감 입니다. 3D 모니터로 즐기면 재밌을까요?

 

 

아저씨 지금 남에집 염탐하시는거죠? 속옷 도둑이 당신이었어! 남자속옷을 가져가다니 내 팬티 돌려줘!

으아아닛 나........나는 아니야!! 핑크색을 좋아하는 선량한 시민일뿐.... 

 

하아 계속 죽기만 해서 동영상 올리기도 창피하네요. ㅠㅠ

 

그래도 국내 온라인 FPS는 조금 할줄 아는 편인데 (진짜?) 이쯤되면 무슨말을 해도 안믿어 주실듯 합니다. 아이비 브릿지 올리고 FPS게임 테스트를 진행중인데 아이비 브릿지 + GTX 660 시리즈 조합이 진짜 물건인 것 같습니다.

PCI-E 3.0과 PCI-E 2.0 의 차이가 그렇게 크진 않아도 노오버 상태에서 이정도 퍼포먼스라면 저는 아주 만족합니다. 이제 차차 하나씩 게임을 돌려 보면서 말이 많아지겠네요.

 

그럼 다음에는 전장의 시체가 아닌 전장의 영웅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