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포스팅에서는 명작중의 명작 지금도 신나게 멀티플레이어들에게 킬의 향연을 가져다 주는 배틀필드 3 울트라 옵션에 대한 간단 리뷰를 진행하겠습니다. 배틀필드3 를 울트라 옵션 으로 즐 길 수 없다는건....뭔가 슬픈 일입니다.

 

소소한 손가락 추천과 함께 시작

 

■ 게임 플레이 PC 사양

 

CPU - 인텔 아이비 브릿지 3570 (3.4GHz)

RAM - 12800 4g x2 = 8g

VGA - ZOTAC 660Ti 2G

SSD - 인텔 330 시리즈 128Gb  

모니터 - 24인치 LED 해상도 1920 x 1200

 

 

지겹게 보셨을만한 초반 플레이 입니다. 용량과 유투브 업로드 관계로 화질은 스샷에서 판단해주셨으면 감사합니다.

 

 

지겹게 보셨을 만한 배틀필드3 시나리오 모드 초기 지하철 씬입니다. 울트라 옵션에서는 평소에 신경쓰지 않앗던 광고 물의 폰트와 권총을 들고 있는 손이 조금더 디테일 해졌습니다.

 

 

문에 박혀있는 핀과 화물칸 위의 트렁크, 형광불빛 아래의 표현이 조금더 섬세하게 변했습니다.

 

 

바닥에 유리창이 떨어진 효과가 뛰어납니다.

 

 

옵션을 높힐수록 거슬리는 이 렌즈에 우유 쏟은 것 같은 얼룩 덜룩 효과는 마음에들지 않는군요,

 

 

ny state 확실히 읽을 수 있고 창너머의 풍경이 비치는걸 볼 수 있습니다.

 

 

아니 근데 리뷰 하는데 이 괴한은 뭔지.......

 

 

너는 내 북두신권을 맞고 사라져 줘야 겠구나 어디 칼을 들고 있니

 

 

마우스 클릭하나로 저녀석을 방생합시다. 툭...

 

 

으아아아아아아악~~~~~~~~~~ 그러니... 문쪽에 기대리 말라는 걸 읽었어야지.. 아마 저녀석은 Low 옵션으로 배필을 하는듯...

 

 

나는 너를 쏠것이야 그러니 어서 비키렴.jpg

 

 

으~ 으으으아악 은... 무슨 지하철 위로 올라갈것이 뻔한걸 알기에 놀라지 않습니다.

 

 

털컹철컹 이제 왼쪽에서 두명이 나올텐데.... 나오지 않는군요 습관적으로 죽였습니다.

 

 

옵션을 높히고 나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바닥에 표현입니다. 빛이 비춘 철제의 표현이란 음음... 현실감 넘칩니다.

 

 

여기서 주목할점은 오른쪽 창가 엣지의 광택나는 질감표현입니다. 마치 화장실 변기 같네요

 

 

피를 너무 깔끔하게 흘리는 것 같아 약간 실망했지만 게임이니 어쩔 수 없습니다.

 

 

대화 하는데 중간에 끼어 봅니다. 모래폭풍이 중간중간 불어오는데 표현이 섬세합니다.

 

 

시장에 걸려있는 축산물 들의 뼈와 장기 까지 모두 표현되어 있습니다. 데드아일랜드 보다 섬세하게 표현되어 있습니다.

 

 

시장의 형광등이 푸른빛을 내고 있습니다. 주광색이 아닌가 봅니다.

 

 

따라가기 미션중 길을 잃었습니다. 아....여길 들어가는게 아니었어 ㅠㅠ  이유는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하세요.

 

 

 

 

 

에어컨 실외기와 밖에서 떨어지는 한줄기 빛이 예술입니다. 현실보다 더 현실같습니다.

 

 

동료를 끌어내는데 바닥의 질감은 언제봐도 뛰어납니다. 광원이 조금 과한것 같기도 하지만..

 

 

그래서 더욱 진짜 같습니다. 바닥을 좋아하다보면 바닥에 눕겠지요..ㅠㅠ

 

 

총을 많이 맞으면 이렇게 됩니다. 총에 맞아본적이 없어서 현실적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긴박한 감정을 이끌어 내는데는 충분합니다.

 

 

폭탄으로 인한 먼지와 타이어의 질감표현

 

 

턱에 자라난 불경한 모공과 군복의 섬유 재질과 군장점 아주머니의 재봉질 까지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건물 폭파 장면 (역시나 화질은 스샷에서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총을 제외하고 스샷을 편집합성 리터칭하면 실제 사진이라 해도 믿을 정도입니다. 911 테러가 생각나는군요.

 

 

으허엉 저격을 좋아하는지라 저격을 쏘는데..... 잔인하군요. 좋습니다 (응?)

 

 

국회의사당 같은 건물에서 한컷

 

 

오늘이 재활용 쓰레기 버리는 날이란건 알게 해준 현실감.JPG

 

 

총기를 제외하고는 아주 일상적인 장면이라 현실감이 더합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기관총에 앉아 한컷 (feat. 거슬리는 광원 효과)

 

 

쓰러졌는데도 보이는건 엄지손가락의 질감표현....

 

 

바닥 질감표현 질감 표현 하다보니 아예 바닥에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네요. 꿈이 이루어 졌습니다.

멀티만 종종해서 사람들의 총알받이가 되어주는 배틀필드3 였습니다. 평소 중상옵으로 플레이를 하다. 아이비 브릿지 3570 + 660ti 조합으로 플레이 하니 느낌이 좀더 새롭습니다. 3d 안경을 끼고 게임을 하는 느낌입니다.(는 과장된 표현) 눈이 즐거워 졌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무조건 풀옵으로 해야지! 하는 이상한 버릇이 생겼습니다 ㅠㅠ 3570+660ti+ssd 조합의 게임테스트에서 배틀필드3는 가장 무난하게 플레이 가능했으며 가장 멋진 그래픽을 보여주었습니다.

 

게임을 즐겨 한다. FPS게임을 즐겨한다. 멀티플레이로 사람들과 진짜 전쟁을 치뤄보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울트라 옵션으로 컴사양을

업그레이드 해주시고 멀티플레이 전장으로 나가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그곳에는 제가 고기방패로써 우뚝 서있습니다. ^-^;;

 

그럼 이상으로 배틀필드3 울트라 옵션 간단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