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apple.com/apple-events/october-2012/

 

애플이 제공하는 이벤트를 보려면 퀵타임이 설치되어있어야 합니다. 상단링크에서 링크를 타고 가시면 설치 가능합니다.

 

손가락 클릭은 하고 읽어야죠~

 

곧 소문쟁이로 무성한 애플의 아이패드 미니가 나올지 안나올지의 여부가 판가름 나겠습니다. 애플이 캘리포니아 극장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경품나눠 주고 하는 그런 이벤트가 아닌 직접 생중계를 해주는 아마 제품 발표회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소문으로 무성한 아이패드 미니, 그리고 애플의 개선된 뉴 아이패드 (라이트닝), 13인치 레티나 맥북, 새로운 디자인의 아이맥과 애플TV등 새로운 루머를 잠재워 줄 만한 이벤트 였으면 합니다.

 

최근 애플의 행보는 더 이상의 혁신은 없다.. 등 많은 실망을 안겨주는 분위기이지만 저는 디자인적으로 애플에 만족합니다.

상단의 링크에서 미국시간으로 23일 10시 한국시각으로는 24일 새벽에 생중계 되겠습니다.

 

거의 확실한것이 아이패드 미니입니다. 아이패드 미니에 대한 유투브 영상이 공개되었습니다. 첨부합니다.

 

 

영상 끝부분 까지 아이패드 미니의 부팅영상을 보여주지 않는게 조금 의아 하지만 로고를 보아하니 맞는 것 같군요. 철통보안의 애플도 요즘엔 많이 누출되네요. 그 만큼 유명해졌다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

 

상단의 아이패드 미니 동영상으로보아 아이패드2 정도의 사양으로 출시된다는 것 같습니다. 어쩌면 더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패드의 넓은 화면은 참 좋긴 하지만 과분하기도 하다는 생각을 했기 때문입니다.

 

발표회가 끝나면 다들 난리가 나겠군요. 기대됩니다. 애플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