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제품은 JOBY 고릴라 팟 비디오 입니다. 고릴라의 덩실덩실 거리는 동작이 생각나게 하는 제품인데요. 자유자재로 변환이 가능하여 활영이 힘든 모서리, 받침을 대어서 만드는 희귀한 각도까지 편안하게 만들어 줄수 있는 신기한

삼각대입니다. 그럼 저와 함께 살펴보실까요?

 

 

제손을 잡으면 시작됩니다

 

■ 패키지 오픈케이스  

▲ 간단한 팩포장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썬포토가 수입하는 정품 스티커를 확인해주세요.

▲ 후면에는 간단한 사용법이 나와있습니다.

▲ 측면에는 포장을 뜯을 수 있습니다.

▲ 썬포토가 수입한 조비 정품입니다. 조비 제품의 디자인을 카피한 제품들이 많이 있더군요.

▲ 포장패키지가 그리 견고하지 못합니다. 스카치 테잎을 뜯어서 개봉이 가능합니다.

▲ 테잎을 뜯어서 개봉을 합니다. 조약돌, 바둑알 같은 녀석들이 몽실몽실 모여있습니다.

▲ 정식 명칭은 조비 고릴라팟 비디오 입니다.

▲ 설명서와 본품 그리고 무의미한 데코 상자가 구성품의 끝입니다.

▲ 설명서도 아주 간결합니다. 글씨하나 없어도 알아보기 쉽습니다.

▲ 글씨는 뒤에...

▲ 처음 꺼내면 이런상태입니다. 거의 재포장이 불가능 하다고 보시면 됩니다

▲ 짠 다리가 저릴것 같아서 펴주었습니다.

▲ 어떤 구조인지 알겠나요? 1<-2<-3<-4 이런식으로 종속되어서 움직입니다.

▲ 각관절부에는 고무링으로 되어 있어 어딘가에 매달았을때 마찰력으로 지탱을 합니다. 파란부분엔 자석이 있습니다.

▲ 서게되면 이렇게 간단한 모양으로 서게됩니다.

 

JOBY Gorillapod Video 사용 동영상

▲ 모든 조작이 간단하게 가능합니다.

 

▲ 식탁 의자 다리에 연결해보았습니다. 월E나 디즈니에서 나오는 만화 캐릭터 같지 않나요?

▲ 쇠로된 부분은 자석으로 단단하게 결합됩니다.

▲ 컴팩트 디카 정도는 간단하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 네오디뮴 자석을 사용한 것 같습니다.

▲ 요염한 자세를 취하고 있군요.

▲ 일부러 다리를 휘어서 각도를 낮추어도 안정적으로 서있습니다.

▲ 약간 아쉬운 부분은 손잡이가 없이 연결된다는 점입니다.

▲ 색상 조화도 좋습니다.

▲ 조비

▲ 조비의 로고입니다.

▲ 보관도 간단합니다. 부피가 작고 한손에 잡히기 때문에 어디든 보관이 용이합니다.

▲ 휴대폰과의 크기비교

▲ 일반 국민 삼각대와 크기비교

▲ A55에 끼워봤습니다. 단품으로만 끼우게 되면 헐렁거립니다. 일자로 잠궈야 합니다. 동전으로 하면 쉽습니다.

▲ 여기서 드는 생각이 아예 저 손잡이 끝부분으로 잠궜다 뺐다 할 수 있게 하면 더욱 편리하다 생각됩니다.

▲ 오오 무게를 지탱합니다!!

▲ 싶더니!!!!!으아악!!!!! 비명질렀습니다.

▲ 이렇게 낮은 각도는 운용이 불가능합니다. 사실상 컴팩트 사이즈를 제외하고는 DSLR은 힘듭니다.

 

■ 총평

 

저와 함께 살펴본 JOBY Gorillapod Video 어떠셨나요? 동영상을 자주 촬영하는 사람에게 있어서 앵글이란건 무시 할 수 없습니다.

그리고 손떨림이 없는 신의 손을 가졌다 할 지라도 공간이나 사물과의 거리를 정확히 맞추기는 쉽지 않죠. 리뷰를 종종 진행하는 저의 특성상 굉장히 편리한 물건입니다.

 

키보드의 타건영상이라던지 작은 부품에 조립영상 분해영상 등을 촬영할때 굉장히 좋은 각도를 제공합니다. 사실 책상자리나 자석을 이용한 고정시에 떨어지진 않을까 걱정했지만 각 파트에 부착된 고무 구조로 인해 무게에 따른 마찰력으로 제대로 지탱합니다.

 

가격도 크게 비싼편이 아니라 하나쯤 있어도 좋은 제품이라 생각됩니다. 자매품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는 제품도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언제나 물건은 필요에 따라 소비되는 것이지요. 그럼 즐겁고 합리적인 소비 하시길 바라며 글을 마치겠습니다. 언제나 건강하세요.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제공해주신 에누리닷컴, 썬포토 측에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리뷰에 쓰인 JOBY Gorillapod Video 제품은 에누리 닷컴 체험단으로 물건을 무상제공 받았음을 알립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