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집으로 택배상자들이 하나둘 모이기 시작했습니다. 네 통장 잔고들은 어디론가 하나둘 여행을 떠나기 시작했습니다.

저희집 강아지 설이가 이게 뭐냐며...내 간식이냐며 잔뜩 기대에 찬 눈으로 쳐다보고 있네요. 미안하다 그런게 아니야...

 해외 지름을 하면 종종 볼 수 있는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수입 박스에 바로 넣어서 주신듯!?

 집에 잘 도착했으니 테이핑 정도야 그냥 뜯어도 되겠죠?

 오오! 뭔가 푸짐합니다. 저 PACK 4가 가장 기대됩니다. 사은품인가!?

 네 ZXR의 열기를 담아서 보내주신것 같습니다. 아주 뜨거웠어요. 

 짠 무대를 옮겨보니...G.L.I.D.E 3 마우스 패드도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R.A.T 7이랑 써봐야 겠습니다.

 전면부입니다. 제품이 보이는군요. 저 강렬한 레드라인이 정말 매력적입니다.

 측면부

 후면부에 일본어와 영어로 쓰여있습니다. 네 스고이 퍼팩트한 말들이겠죠!? 그걸 떠나서 박스 컨셉이 예쁘네요.

 측면부는 클리어하게 되어있어 카드가 지원하는 소켓을 보여줍니다.

 상단부 요즘은 QR코드를 넣는게 유행인가봅니다.

 공사중인 방이 마무리 되고 안정을 찾을 때 쯔음 언박싱과 함께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유배생활중인지라..


오랜만에 택배가 와서 기쁘군요. 당장 마음같아선 뜯어서 리뷰를 진행하고 싶으나 현재 작업실이 공사중인 관계로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조만간 빠른시일내에 즐거운 리뷰와 함께 재미난 소식 많이 들고 오겠습니다~ 그럼 기대해 주세요 ^^ 박스도 안뜯고 뭐하는 거냐! 이게 무슨 프리뷰야 하실지 모르겠지만... 그래서 제목에 Lite 를 붙여놨습니다!^ ^;; 수령기 정도로만 봐주세요.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 Favicon of http://blog.ovob.net Seunghyuni 2013.05.03 19:5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당첨되셨군요...부럽습니다.ㅠ ㅠ

  • Graywvs 2013.05.08 01:3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슬롯을 점유하는 사카라니 ㄷㄷ
    랫7마우스에 글라이드3 궁합이 안맞더군요.
    클릭시 커서가 떨립니다. 필립스 트윈아이센서 많이 개선되었다더니 다 뻥이었습니다.
    여전히 천패드는 싫어하네요. 자사 마패에도 호환이 꽝임 ㅠㅠ

    • Favicon of http://imji.net IMJI 2013.05.08 09:2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네 하지만 광출력을 할 일이없어서.

      하나의 카드만 사용할 것 같습니다. 나머지 부분은 연장선으로

      이어지는 부분이다보니.. 단일 카드로도 사용하는데는 지장이 없을 것 같아요. RAT7은 글라이드3 마우스 패드와 궁합이 잘맞는다 하였으니 가지고 있는 제품 언제한번 테스트를 해봐야 겠습니다.

      제이웍스에서 교환을 받았는데... 떨림증상으로 저도 교환을 받았던거라 새 패드 위에서 한번 사용해 봐야 겠습니다. 댓글 감사합니다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