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MJI입니다. 요즘 야구시즌이라 출퇴근 길에 보면 참 많은 분들이 야구경기를 스마트폰으로 감상하고 계십니다. 최근 기술이 좋아져서인지 DMB로 뭔가를 보는 분들이 많이 줄었습니다. 뭐 시간만 된다면 직접 야구장에 가서 경기를 관람하고 싶으나... 회사원은 아무래도 평일에는 시간은 낼 수 없고! 주말을 노려야 하는데 사람은 생각하는게 비슷하다고 주말에는 엄청나게 몰리고 또 빅경기의 경우에는 그놈에 암표 상인들 때문에 표를 구할 수가 없더군요. (표를 사려하면 누군가 스윽...)


제가 야구장에 가는 가장 큰 이유는 친구와 함께 응원하며 치킨을 뜯는 재미 때문인데요. 이것도 종종 앞 관중이나 다른 관중들과 불편하게 앉는 날에는 눈치가 보입니다. 그럼 편안하게 치맥을 뜯으며 야구경기를 함께 보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 U+Share LIVE로 실시간 야구 생중계 함께보기!

▲친구와 함께야구를 보면서 뜯는 치맥의 기분을 어디서든 느껴보자!


지난번 소개해 드렸던 U+Share LIVE의 기능중에서 LIVE영상 공유라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스포츠 생중계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실시간으로 스포츠 생중계를 함께 볼 수 있는 기능으로 현재는 야구가 아주 활성화 되어있습니다.


▲ 스포츠 생중계를 클릭후 네.. 지금은 SK와 롯데의 경기가 진행중이네요.  친구의 대화방에 U+Share LIVE 보내기로 보냅니다.


▲ 친구와 함께 대화를 나누며 야구를 보니..몰랐던 친구의 응원팀과 취향을 알게 되었습니다.


요즘 실시간가 TV 무료로 제공되는 곳도 많이 있지만 공식적으로 영상을 볼 수 있고 영상을 함께보며 채팅까지 가능한 기능은 참 편리한 것 같습니다. 평소 야구장에서는 치킨뜯으랴 경기 응원하랴 소리지르랴~ 친구의 야구팀, 개인적 취향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눠 볼 기회가 별로 없었던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텍스트로 하다보니 있는소리 없는 소리를 다 할 수 있었습니다.


▲ 야구를 보다가 창을 꺼버렸더니 친구가 금새 다시 영상을 찾아 공유합니다. 실수로 닫았습니다.


▲ Wi-Fi환경과 LTE환경에서는 끊김없이 부드러운 화면을 보여주며 꽤 괜찮은 화질로 볼 수 있었습니다.


▲ 가로, 세로로 변형되는 동영상이 약간은 불편함이 있긴합니다. 이동이 가능했으면 좋겠습니다.


U+Share LIVE로 야구경기 함께보자 - 1!

▲ 야구경기의 화질과 전송속도는 스마트폰 자체내에서는 합격점! 하지만 미라캐스팅으로 볼 경우에는 버퍼링이 발생한다.



U+Share LIVE로 야구경기 함께보자 - 2!

▲ 야구경기를 보면서  친구와 함께 야구를 보며 좀 더 심도있는 대화를 나눌 수 있다


▲ 야구가 끝나고 잠깐의 광고시간에 친구에게 날아온 메시지한통..!


▲ 진짜 있었으면 좋겠지만 안드로이드에서 화면 회전을 잠그면 될 것 같은데 말이죠..그건 그거 나름으로 불편하겠네요


야구경기 리스트를 살펴보던중에 2014 프로야구 이벤트 대.박.경.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일단 선물을 받을 수 있을거라는 자신감을 가지고 클릭해 봅시다. 진행중인 이벤트는 즐겨줘야 맞는겁니다!  


▲ 내용은 아주 간단합니다. 친구에게 야구 생중계를 공유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완료됩니다.~ 근데 뭘 주냐구요?


▲ U+Share LIVE로 스포츠 생준계하고 일본티켓을 얻어가는 행운을!!


이대호와 오승환의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후쿠오카 상품권을 걸었는데요. 무려 5명입니다. 티셔츠의 경우에도 100명이나 됩니다. 이제 친구와 야구 시즌을 U+Share LIVE와 함께 즐겨보아야 겠습니다. 마땅히 표를 못구했을때! 함께 보고 싶은 상대가 있는데 거리가 멀 경우, 그냥 퇴근길에 야구를 관람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엔 부족함이 없어 보입니다. 단 가로 세로 변환과 대화창을 오가다 실수로 영상을 꺼버리는 경우가 있어서 UI를 약간 개선해야 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U+Share LIVE와 함께한 프로야구 실시간 함께보기 어떠셨나요? 공중파 DMB나 방송말고 야구는 스포츠 채널에서 봐야 제 맛이죠. 극장에서 보는 영화 뿐 아니라 집에서 실시간으로 친구와 함께 U+Share LIVE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야구를 관람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그럼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U+Share LIVE와 스포츠 생중계 공유하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U+ Share Live는 U+가 아니더라도 SKT, KT, LGT, 별정통신(CJ 등) 등 통신사와 관계없이 이용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단 태블릿의 경우에는 셀룰러 번호가 있어야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 U+Share LIVE 리뷰는 정직하고 솔직힌 리뷰를 추구하는 IT동아 오피니언 리더와 함께합니다. [상단 이미지 클릭시 이동]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