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개인 사업을 하는 분들이 주변에도 그렇고 참 많이 늘어났습니다. 사업이라하면 참 쉽게 느껴지죠? 개인이 사장이 되어~ 출근할 수 있을 때 출근하고 퇴근하고 싶을때 퇴근하고~ 참 편하고 쉽게 느껴지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습니다. 개인의 꿈과 희망 그리고 사회를 살아가는데 필요한 금전이 걸려있는 문제이기 때문에 사장님이 되면 오히려 더 늦게 퇴근하거나 집에 갈 수 없는 환경에 처할 때가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블루오션, 레드오션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미 몇몇의 아이템은 굵직 굵직한 대기업이나 중견기업들이 장악하고 있어 쉽게 이들의 탑을 무너뜨릴수는 없습니다. 그럼 돌파구는 뭘까요? 바로 번뜩이는 재치와 아이디어 입니다. 



하지만 사람은 혼자서 생각해서는 절대로(아니...뭐 잘나올 수 도 있구요 ^^;) 좋은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없습니다. 혼자 아이디어를 냈다 하더라도 그것은 어떤 것에서 착안된 것이거나 은연중에 누군가의 영향을 받았을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행사는 2014 재도전 컴백캠프 입니다. 사업과 창업을 꿈꾸는 분들에게 도전과 희망에 대한 주제의 강연도 들을 수 있고 창업에 실패해 두려움에 떨고 있는 분들에게 새로이 재도전을 할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다음은 행사 전문 입니다. 


2014 재도전 Comeback 캠프 행사 전문


미래창조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제1차 재도전 Comeback 캠프" 가 2014년 5월 29일 광화문 드림엔터에서 개최됩니다. 


ICT분야 재도전기업인, 성공 벤처 CEO, 청년기업가 간 재기·재창업을 위한 아이디어 교류 및 네트워킹 장을 마련하고 

자유로운 협업을 통해 창의적인 창업 아이템을 발굴 및 최종 우승팀에 대해서는 재창업·사업화 자금 지원을 연계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도전을 준비하는 재도전 기업인, 청년인재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행사 전문


▲ 2014 재도전 Comeback 캠프 순서 


컴백 캠프에는 이미 창업에 실패했던 사람들, 혹은 창업을 준비중인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기 때문에 틀에박힌 소리보다는 실제로 도움이 되고 다른 사람과의 경험교류를 통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런 자리 정말 흔치 않죠..? 



아쉽지만 위치는 서울권 광화문역 KT 광화문 지사 1층에서 진행됩니다.



ICT(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 Communication Technology) 정보통신쪽이라하면 우리가 현재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TV송신 등 생활속에서 밀접하고 중요한 부분중에 하나입니다. 참가비가 무료이니 참가 가능하신 분들은 참여하시면 참 좋은 자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 또한 창업에도 관심이 있어서 매우 흥미로운 행사이긴하나.. (혼자 별 생각을 다하거든요 ^^;) 아직은 이른것 같습니다. 그럼 문의와 참가신청은 아래에서 부탁드립니다 !


참가신청 : http://onoffmix.com/event/28313

참가신청 문의 : 재도전 Comeback 캠프 운영사무국 이영로 팀장 (rolee@fkii.org), 신효선 영구원 (shs@fkii.org)

Tel.02-2132-0731~5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