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새로운 물건이라 하긴 뭐하기만 한정판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 PS4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한정판 입니다. 아마 11월 17일 오늘 발매한 따끈 따끈한 물건인데 부산 지스타에 얼떨결에 가게되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택배가 16일날 발송했으니 참 빨리와요 우리나라 택배 그쵸? 일단 플스4는 다들 알고 계실테니 개봉기 위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지스타에서 구매한 이유는 특전이 너무 좋았기 때문인데 아마 인터넷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PS 로고 북앤드와 3만원권 그리고 클리어 파일이 없는것 빼고는 다른게 없을거에요 소프트도 들어있고.. 아참 소프트는 한글화 안되어 있는 영문 버전입니다! 


▲ 집에 택배가 왔다 야호~


▲ 대충뜯어보는데 뭔가가 덜렁덜렁... 어 덜렁? 


▲ 3만원 짜리 카드가 덜렁덜렁.. 지스타 예약 구매 특전!


▲ 스크래치 긁어서 사용하는걸로 되어있다! 필요하면 긁는 걸로..


▲ 그래 3만원은 킵해두는거야! 


저는 지스타 기간 한정 예약 구매자로 3만원 PSN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다른분들은 일반 예약이기에 없을겁니다. 왜 없냐고 소코에 따지거나 그러지 마시길 바랍니다! 매너해요!


▲ 상자를 열어보면..


▲ 라오어가?


▲ 현장 구매하면 요런 룰렛을 돌리게 해주는데.. 


현장에서 구매하면 알려져 있진 않았지만 꽝없는 룰렛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플스4를 구매한 사람에 한해 한번 돌리게 해주는데 마침 2번째가 라스트오브어스 리마스터를 득템! 저는 업무때문에 직접 돌리진 못했지만 회사 동료분이 대신 돌려주셔서 득템을! 저니 컬렉터스에디션이 탐나긴 했습니다. 


뭐 그놈에 귀차니즘 때문에 제작년에 샀던 고티도 아닌 라오어 PS3를 올해에나 플레이 해볼 수 있었습니다.. 아마 코드도 그대로 있을거에요 온라인 들어가면 사람좀 있을려나요..? PS4로 가야하나...! 


▲ 밀봉입네다~


▲ 이건 무슨 벌크박스? 


▲ 는 북앤드가 들어있는데..


▲ 꽤나 묵직한게 고급스럽다. (사실 그냥 그렇다)


▲ 소프트 넣으라는 크기다 딱...


소니 현장 예약 구매 특전으로 (그냥 현장구매 특전) 북앤드를 제공합니다. 딱히 엄청 가지고 싶었던것도 아니고 기대하지도 않았는데 기대 이상이라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소프트를 세워놓기 좋을것 같습니다. 몇개 더 사서 놔야겠어요 ㅎㅎ 


▲ 음? 언챠4?


▲ 뭔가 했더니 현장 구매 특전 클리어 파일!


▲ 예전에 영웅 전설 참 많이 했었는데.. 지금보니 애들도 상큼해졌구나! 


▲ 속빈 강정 처럼 클리어 파일.. 별거없다.


▲ 메인 메뉴를 살펴보자!


▲ 수직받침대도 있엇으면 좋았을것을... 


솔직히 이번 PS4는 세워놓아야 간지가 난다고 해야하나 멋드러진 다스베이더 얼굴이 보여지는데 저는 받침대가 없기도 없고 위치상 세워 놓을때가 없기때문에 눕눕 모드로 사용할 겁니다. 아쉽지만 어쩌겠어요.. 나중에 방꾸밀때나 해봐야지!


▲ 후면은 뭔가 색감이 좋다.


▲ 보너스 컨텐츠가 들어있다. 미니게임정도..?


▲ 제조년월을 15년 10월 년월이라고 하지않나 보통?


▲ PSN 12개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타이틀이 들어있다. 그래서 가격이 좀 나가는편..!


▲ 스템프가 찍혀있지 않은데? 이거 괜찮은건가... 영수증이 있으니 괜찮겠지 뭐 ~


▲ 겉박스를 제거하면 진짜 벌크박스가 등장 ;; PS3때 GTA5 한정판? 에디션도 요랬으니까 뭐..


▲ 뒤를 딴것 같은 느낌이 드는데..


▲ 이거랑 상관없이 내부 개봉! 다스베이더가 뒤집어 진걸로 보면 뒤를 깐게 맞나보다 ㅋㅋ


▲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던 다스베이더 한정판 듀얼쇼크4 ! 별매가 가능할 것 같다.


▲ 아날로그 쪽에 때가 잘 탈것같다. 뭔가를 씌워주던가 해야지..


▲ 하는 찰나에 오오오오 무슨 디테일이래?


▲ 다각도로 오오 멋져부러


▲ 코리안 에디션 처럼... 레드 블루가....잘보면 프랑스 국기 같기도 


▲ O표시에 빨간색이 표시되어 있다. 부품을 섞어서 쓴건가? 


▲ 손잡이 부분이 유광이기 때문에 흠집에 약할것 같다.


▲ 점등하는 불빛은 동일! 


오오.. 꽤 패드부분이 만족스러웠습니다. 유광이라 손에 착 하고 감기는 맛도 있지만 그만큼 나중에 때도 많이 타겠습니다. 특히 스타워즈 로고가 새겨진 터치패드는 무슨 디테일인지 구매한걸 후회하지 않게 해주네요. 역시 소니! 


패드는 나중에 추가로 출시될 것 같았는데 역시나 정보가 있습니다. 

http://www.gamer.ne.jp/news/201511100036/


그리고 구매정보는 일본 아마존에서 발매가 되었습니다만 가격이 후덜덜 하네요.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디럭스 다운로드 키가 같이 동봉되어있는걸로... 얼추 가격이 10만원 중반대 배송료를 더하면 혹시나 부가세가 나오면...! 게임기류는 10%로 알아요~ 대충 15~17만원 정도 할것 같습니다. 

http://www.amazon.co.jp/gp/product/B017SOGBEO/ref=ox_sc_act_title_1?ie=UTF8&psc=1&smid=A3MJGMXUV2T4QN



추가내용 : 루리웹 kjmdr님 다스베이더 패드에 대한 설명 


"패드는 다스베이더 가슴에 있는 호흡장치를 표현한것입니다 후면사진에 있는 사진 참조해서 보시면 호흡장치 밑에 4가지가 있는데 3가지는 하얀색 1가지는 빨간색입니다 그래서 O버튼이 색깔이 빨간것입니다 R1 L1버튼 색깔도 각각 파란색과 빨간색, 그리고 방향키도 빨간색, 또 아날로그 버튼 또한 하얀색 다 호흡장치에 있는것들입니다"


추가내용2 : 루리웹 물의보호막 님 다스베이더 버튼 컬러링 이미지


▲ 가슴팍에 있는 색상을보면 흰색3개 빨간색 1개를 볼 수 있다. 듀얼쇼크4의 버튼색상을 볼 수 있음...!! 하나만 빨간색! 


▲ 다스베이더의 얼굴이 약간 일러스트 처럼 새겨져 있다. 실사라면 좀더 멋졌을까? 


▲ 라는 찰나에 빛이 비춰지니 이건 또 무슨 디테일이래..오오오 살아있길 잘했다! 


▲ 여기도!


▲ 전체적으로 공백은 스타워즈! 근데 유광이니 흠집 잘나겠다 ㅠㅠ 


▲ 버튼은 은색이다!


▲ 하단부분은 유광이 아님..


▲ 이렇게 놓을일이 있을까 모르겠지만 한 컷!


▲ 결국 이렇게 사용할거다...ㅋㅋㅋ 


▲ 다스베이더는 누워있고 뒤에는 북앤드를 사용하여 소프트를 세워놓자! 


오.. 원래 이렇게 스타워즈 굿즈에 행복해하는 사람이 아닌데.. 그냥 포스는 포스이고 스타워즈는 스타워즈고 플스는 플스인 그런 감성의 사람인데 상당히 디테일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아마 정말 스타워즈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최고의 선택일지도..? 


게다가 지스타에서 예약구매를 했기 때문에 가격면에서 여러가지 이득 보는 부분이...(상품권이나 CD정도?) 있어서 괜찮은 구매였던것 같습니다. 다만 이제 가지고 있던 플스4를 팔아야 한다는게 문제입니다 ㅠㅠ 사실 플스4 구매한지 얼마 안됬거든요.. 


저와 함께 살펴본 PS4 스타워즈 배틀프론트 한정판 에디션 개봉기 어떠셨나요? 즐겁게 보셨길 바라며.. 좋은 하루 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댓글은 언제나 저에게 힘을 줍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