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추워졌습니다. 그래서 인지 요즘 많이 보이는 목토(moctoe)! 남자워커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워커를 좋아하고 잘 신고 잘 어울리는 남자분들을 보면 자연스레 눈이 따라갑니다. 게다가 키높이 효과까지 있고.. 겨울에는 코트와, 패딩 점퍼와 입어도 굉장히 캐쥬얼하지만 포멀한 스타일을 낼 수 있는 워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폴더의 클라시코 목토 브라운 제품입니다. 


먼저 글을 읽기 싫고 정보는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제 평소 발사이즈는 260-265 사이즈를 신습니다. 발볼은 평균입니다. 

나이키루나,에어류 265사이즈, 뉴발란스 993,990,574 모두260D사이즈 기본 발길이 260 입니다. 발볼때문에 265를 신습니다. 

폴더 클라시코는 260 사이즈를 선택했고 앞길이는 좀 남는 편이고 아주 편하게 맞습니다. 사이즈 궁금하셨죠? 편히 사세요. 


▲ 신발 박스에 아주 잘 담겨져서 오는데 빨려들어갑니다..


 260 사이즈 브라운! 품번은 사진에서 볼 수 있어요.


 개봉을 두근두근....


▲ 옐로우 카드와 함께 담겨져 있음! 


 실제품 색상과 가깝습니다. (진짜로...! 보정했어요~)


▲ 제품의 박음질은 튼튼하게 처리되어있고 가죽또한 상당히 연질입니다. 


 클라시코 불박 도장이 찍혀있습니다.


 앞코는 살짝 들려있는편이나 신으면 티가안납니다.


 살짝 떠있죠?


 비브람사의 밑창! 


 비브람은 세계 3대 깔창회사! 


 접지를 높혀주는 바닥패턴과... 유리섬유가 섞여있는 특수 소재


 신발끈을 빠르고 편리하게 맬 수 있는 후크방식이긴 한데....덕택에 풀고나서 끈을 어디다 놓아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연질의 가죽 부들부들 합니다. 


 내부에는 가죽 그대로의 느낌이.. 



 신발끈은 어디선가 쉽게 접할 수 있는 일반 직조끈입니다.


 이랜드에서 수입하는군요..!? 


 밑창을 떼어내 봅시다. 깔창 교환가능합니다.


 검정색의 깔창이라 변색의 위험없이 막 신을 수 있겠습니다 ㅎㅎ 


 살짝 두께감이 있어보이는데.. 


 0.5mm 정도의 두께감을 보여줍니다. 


 컨셉사진.. 


 굽이 좀 있으니 이제 윗공기좀 맡아볼까요?


 바닥에 반짝반짝 빛나는 알갱이가 접지력을 높여주는 유리가루라고 합니다. 


 신발 사진은 요기까지 찍고... 저는 끈을 뒤로 돌렸습니다. 


 키가 177인데.. 바지를 스키니 바지인데 세번접어야 되더군요 ㅠㅠ 밥먹다가 울었습니다.


 그래도 뭐.. 발도 안아프고 주변에서 이쁘다고!! 


 그 문제의 세번 접은 스키니 바지.. 꿀꿀


 기장이 적당한 바지의 경우엔 두번만 접어도 되더군요 ! ㅠㅠ 패딩이랑 신기 좋습니다. 


 막입어도 잘어울림..


폴더 클라시코를 함께 보았는데 대충 막입어도 잘어울릴 정도로 색깔이 잘 나왔습니다. 사실 기존 사진만 봤을때엔 브라운인데 좀 많이 붉은 계열의 단풍 브라운이라 생각했지만 막상 받아보니 카멜레온 처럼 색깔이 변합니다 오오오...예쁜 브라운인데 이걸 뭐라고 표현해야 할까요.. 제일 좋은 장점은 바로 가격입니다. 


인기 있는 품목들은 사이즈가 없고 가격이 오르고 심지어 해외구매를 고려해야 하는 지금.. 가까운 취급매장을 가면 폴더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행사를 하고있어서 가격이 정상가 보다 저렴합니다. 신발.. 비싸게 주고 좋은 신발 사는것도 중요하지만 ㅠㅠ 저처럼 신도림을 통해 출근하는 사람에겐 신발은 갑옷입니다. 안밟힐수가 없고 막 뭔가 이상한게 묻어있습니다. 


▲ 후크 방식이라 끈의 올이 나갈꺼라 생각했는데 튼튼하고 부드럽게 멀쩡하다! 


▲ 일주일 내내 전쟁을 치룬 신발!


일주일 내내 신고 다녔습니다. 일부러 많이 걷고 신발 끈 부분이 후크방식이라 걸리는 부분의 올이 나가거나 무슨 변형이 올거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밑창도 험하게 신었는데 (험한 일이 많았어요....ㅠㅠ) 지우개 처럼 뭉개지지 않았습니다. 


올겨울 워커를 하나 구매해야겠다. 근데 비싼건 좀 싫다. 입문을 해보고 싶다! 딱딱하지 않은 연질 워커가 신고싶다 하시는 분은 폴더 클라시코 어떠세요? 워커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좋은 하루 되시고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을 협찬해주신 네이버 디젤매니아와 폴더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