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알뜰구매/패션/잡화/먹는것

뉴발란스 993 런닝화 실속있게 구매하기 !


이번에 소개해드릴 추천득템은 뉴발란스의 993 시리즈 입니다.  뉴발란스의 특징은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발이 편하다는점입니다. 993 라인자체가 런닝을 위해 나온 런닝화로 자체도 가볍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트렌드니까요! 

 [Newbalance 993(Kj993)]

현재 한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67,000이라는 진짜 저렴한 가격에 Kj993 쿨그레이 계열을  팔고 있습니다. 한시적인 행사인것같은데 포스팅을 보시는분은 자신의 발사이즈에 맞고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상당히 저렴하니까요 가격을 중요시 하시면서 신발을 구매하시려 했던분은 한번 고려해보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60% 이상 세일이라 완판예상되네요)
993 폭풍세일 정보 보기
993 폭풍세일 정보 보기 made in usa

 

[Newbalance 993 made in usa retro]

스티브 잡스등 해외 유명인사들이 즐겨 신는 made in usa 버전의 리오더 제품입니다. 인기가 많아 리오더가 될정도로 신발로써 지니는 착화감이라던지 깔끔한 칼라매칭이 눈에 띕니다. made in usa 가 궁금하시다구요?

[많은 분들이 주문시에 made in usa를 원하시더라구요 (생산년도에 따라 달라요)]

■ 나는 발이 작아요. 그리고 너무 비싸요

발이 작으신분들은 Kids 사이즈를 신으셔도 괜찮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신발이지만 디자인과 기능성은 같은데요. 가격도 조금 저렴합니다. 여성분들이나 발이 작은 남성분들도 신으실 수 있는데요. 주의하셔야 할점은 발볼이 Kids 제품인 만큼 
조금 작게 나옵니다. 사이즈를 고려하세요. 그리고 Kids 라고 해서 완전 어린이가 아닌 해외초등학생 정도이기 때문에 아무래도 한국의 아이들과 비교해서 많이 다릅니다. 구매시엔 사이즈 비교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50까지 나옵니다. 

[Big Kids 993 Gray 제품]

[Big Kids 993 Black 제품]

[Big Kids 993 Navy 제품]
Newbalance 993 정보 보기 gray
Kids 상품 정보 보기 3 color
■ 993은

뉴발란스 993은 90년대 부터 있던 제품입니다. 스티브 잡스의 유명세와 애플의 트렌드 때문인지 다시금 인기몰이를 하고있는데요. 나이키의 루나글라이드나 같은 뉴발란스의 574 계열이 활발한 색상계열을 선호하여 케쥬얼한 느낌이 강하다면 993 시리즈는 차분하고 기본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형광빛의 높은 채도의 색상이 별로 없어요 !

[Newbalance 993 made in usa]
Newbalance 993 정보 보기

[Newbalance 993 Bk]
Newbalance 993 정보 보기
 
국내 매장에 가셔도 가격은 비슷비슷 합니다. 하지만 그 물량이나 사이즈를 구하기 쉽지 않아 오픈마켓이나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에서 대량으로 수입을 해와 국내에 적정 수요가격을 맞추고 있습니다. 993은 한번 트랜드라기 보다는 편한 신발로 자리매김할 것 같습니다. 나이키의 포스처럼 국민신발이 되지 않으련지 조심스럽게 예언해봅니다. 

■ 코디는요?

편하게, 베이직하게가 컨셉인 만큼 면바지에 신으셔도 몸매가 드러나는 스키니진에 신어도 어울리더라구요. 메쉬가 달려있는 런닝화 계열은 투박하다는 느낌이 강한데 앞코가 미세하게 날렵해서 (그렇다고 스니커즈 처럼 날렵하지 않아요) 다리의 라인을 살리는 코디를 해주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굽이 조금 있어서 편안한신발 신고왔네~라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구두쯤 되는 굽을 가지고 있습니다. 키를 높힙시다!!

■ 마치며

많은제품을 소개해 드리고 싶었지만 오픈마켓,구매대행 사이트에서 판매하는것이 전부이기 때문에 그리고 기본적인 바탕이 Basic한 칼라매칭과 편안함이기 때문에 Gray 계열의 색상이 주를 이루고있습니다. 매번 말씀드리지만 오픈마켓에서의 너무 저렴한 상품은 막상 클릭해보면 옵션가격으로 상당한 가격이 붙어있어 실상 구매시엔 더 비싸거나 원래 가격이 나오기 마련입니다. 신규가입,쿠폰신공을 잘 활용하여 좋은신발 신으시길 바랍니다.

또 가격이 저렴하다고 해서 발에 안맞는 신발을 신으시면 정말 안신을수도 없고 신기는 싫고 한 아이러니한 상황이 발생하니 발에 투자하는 비용은 아끼지 말아줬으면 합니다. 발은 제 2의 심장이라고 하잖아요!?

도움이 되셨다면 손가락 추천과 관심댓글 투척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모두 득템하시고 다음 포스팅 까지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