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름/알뜰구매/패션/잡화/먹는것

플랙진 (plac jean) 알찬 구매 팁


플랙진이 많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특히 플랙진 베를린 051 , 052 가 많이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뭐가 뭔지 모르시겠다면 아래 사진을 보시면 이해가 가실겁니다.

[플랙진의 숫자는 원단의 색상입니다. ex)유니클로 68blue]

말을 덫 붙이자면 그중에서도 지금 유행하고 있는 051생지천에 가까운원단색상이고 052의 경우에는 흑청 계열에 가까운 논워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논워싱 청바지의 매력은 입다보면 자신의 습관에 맞게 워싱이 생긴다는것이지요. 또 심플하기 때문에 다리라인이 더욱 예쁘고 길어 보입니다.

플랙진은 TV방송 매체에 많이 비춰지고 홍보되어 인기를 끌었는데요. 닉쿤청바지로도 불리웠었죠 언제부턴가 유럽의 패션이 한국에 슬슬 넘어오는것 같아요. 청바지를 위해 태어난 신체 애덤 브로디의 누디진 착샷을 보자마자 사람들이 찬양하던 누디진 그가 신었던 반스의 어센틱, 에라가 왕창 유행해서 완판되기도 했었구요.

플랙진 구매하시려는분들 많이 고민많으시죠. 별거없습니다. 청바지를 살땐 핏,색상,워싱,감당 할 수 있는 가격, 나의 체형을 고려하시면 아주 완벽하고 감동적인 청바지 구매가 되실 수 있답니다.

■ 핏?

플랙진은 슬렌더/베를린/마에다/울프/베슬/필로 등등 여러가지 라인이 있습니다. 슬렌더 스키니같은 경우에는 슬림한 라인을 잘살렸고 베를린 슬림스트레이트 같은경우에는 너무 스키니함을 배제시키고 라인감을 살린 핏입니다.
자세한건 아래 사진을 보시죠.

[슬렌더/필로 -스키니 라인의 밑위차이]

[베를린/마에다 - 슬림스트레이트의 밑위]

[울프/베슬 - 레귤러 스트레이트와 좀더 슬림한 부츠컷]

최근 한국에서는 슬림하고 다리라인이 예쁘게 떨어지거나 너무 펑퍼짐한 스타일을 안좋아 합니다.
그래서 유행중인것이 베를린과 슬렌더입니다. 스키니한 다리라인과 옷을 즐겨 입으신다면 슬렌더를 기본적이지만
라인을 살리는것을 좋아하는 무난무난 한 스타일이신분은 베를린을 추천해 드립니다.
유행과 관계없이 청바지의 라인은 개인의 취향입니다. 저는 울프정도의 레귤러 스트레이트를 찬양합니다.

너무 남자것만 말했나요.
여성분들이 많이들 찾으시는것은 HART 라는 스키니 라인입니다.
남성분들은 닉쿤 청바지인 플랙진 베를린, 슬렌더 051 052 모델을 많이 찾으시고 여성분들은 039를 많이 찾으시네요.
그럼 아래 사진과 정보 함께 나갑니다.


[닉쿤 청바지라 불리는 플랙진 베를린 051]
플랙진 베를린 051 정보 보기

플랙진 베를린 051은 여러분이 떠올리고 계시는 그 청색의 청바지의 기본이 되는 색상입니다. 깔끔한 코디를 하실 수 있어서 좋구요. 기본이니 하나 쯤 가지고 있을만한 베이직 아이템 입니다.

[동일 디자인 플랙진 베를린 052]

플랙진 베를린 052는 051과 선풍적인 유행을 끌고 있는 색상입니다. 051이 진청에 가깝다면 052는 위에서 말씀드린것과 같이 흑청의 생지데님이라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흑청의 특유의 매력으로 베이직한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베를린의 슬림스트레이트 보다 한층더 스키니한라인의 슬렌더는 얼핏보기에는 베를린과 차이가 없어보이지만 코디매칭을 시키거나 단품 바지의 라인을 비교해 보면 좀더 핏하고 몸에 달라붙게 되어있습니다.  

[광택이 매력인 플랙진 슬렌더 029]
플랙진 슬렌더 029 정보 보기

아? 이 바지 어디서 많이 봤다 하시는분들 많으실텐데 누디진의 드블코와 비슷한 광택진입니다. 가죽바지 같은 느낌이지만 진입니다. 핏은 누디 드블코 씬핀 정도 생각하시면 괜찮을것 같네요. 광택진 하나 가지고 있으면 멋드러 지지요.

 

[무난함과 깔끔함이 매력인 플랙진 울프 021]
플랙진 울프 021 정보 보기 


플랙진은 다른 청바지의 레귤러핏보다 좀더 이쁩니다. 레귤러 스트레이트 핏으로 나온 울프입니다. 스탠다드한 느낌과 딱떨어지는 바지의 다리라인이 예쁜 청바지 입니다. 

[여성적인 스키니 라인이 예쁜 플랙진 하트(HART) 039]
플랙진 하트 039 정보 보기
플랙진 하트 039 정보 보기

여성분들이 가장 많이 찾으시는 기본 그키니인 플랙진 하트(HART) 입니다. 여성분들은 아무래도 스키니한 라인이 아름답죠 그중에서도 코디가 가장쉬운 039 색상은 많이 찾으시는데 현명한 구매 하셔서 멋진 차도녀가 되어보세요.

■ 이게 전부인가요?

소개한 제품은 일부에 불과합니다. 플랙진은 에이랜드에도 입점해 있고 여타 곳곳에 있습니다. 인터넷에서도 개인딜러나 사업자가 많이 떼어오고 있어요. 또 바지만 소개해서 그렇지 플랙진이라는 메이커를 달고 나오는 청바지가 아닌 의류 제품도 많습니다. 좀 더 많은 제품 알아보시는 분들 위해서 링크 달아 놓을게요.

좀 더 많은 플랙진 정보 보기 링크 1 (패션플러스)

좀 더 많은 플랙진 정보 보기 링크 2 (WIZWID)
좀 더 많은 플랙진 정보 보기 링크 3 (롯데)
좀 더 많은 플랙진 정보 보기 링크 4 (LG패션몰)
※추가 :  현재 플랙진 기획특가로 행사하고 있네요.

3월 7일 추가사항입니다.

[순간득템] 최저가 95000원대 플랙진 베를린 048 Raw! 저렴하게! 내사이즈 구매하기! 
[순간득템][PLAC jeans] 플랙진 Berlin - 078 J . EDITION (셀비지워싱) 한정판 !


그럼 다음 포스팅까지 건강하시고 유용한정보였다면 손가락추천과 관심댓글 부탁드릴게요 ^^